NEWS

한국드라마 제작의 새로운 물결,
아폴로픽쳐스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스포츠조선] 저승사자 보라X요리사 김지석, '아이리시어퍼컷' 포스터 공개
관리자 17-09-19 13:4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씨스타 보라가 국내 최초 웹무비에서 깜찍한 저승사자로 변신한다.

19일보라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오는 4월 24일(월) 밤 11시 1,2편 연속으로 공개되는 네이버 TV 텔레시네(웹무비) '아이리시어퍼컷'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보라는 긴 단발 헤어스타일을 반묶음 하고 깜찍한 표정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중 보라는 저승에서도 깨지는 말단 저승사자 '도해나' 역을 맡았다. 그는 이승에선 되는 일 없이 세상에 깨지기만 하는 5년차 주방말단 요리사 '우시형(김지석)'과 만나 저승의 PUB '아이리시어퍼컷'에서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다.

'아이리시어퍼컷'은 국내 최초 웹무비로써, 새로운 드라마 유형을 만들며 국내 드라마의 새 장을 연다. 또한, 기획 초기 단계부터 웹무비라는 새로운 장르로 MBN '왓츠업'을 연출한 송지원 감독과 함께 준비해온 작품이다. 이에 뛰어난 연출 감각과 탄탄한 스토리에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을 배경으로 주연 김지석과 보라가 펼치는 톡톡 튀는 케미 역시 관전 포인트.

귀여운 저승사자 도해나 역의 보라는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 활약과 성장을 예고한다. 그는 2014년 SBS '닥터이방인'으로 연기에 첫 도전, 이어 웹드라마 '아부쟁이 얍!'과 '고품격 짝사랑'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차곡차곡 연기자 필모를 다져나가고 있는 것. 이에 '아이리시어퍼컷'을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네이버 TV 텔레시네(웹무비) 하드보일드 코믹 판타지 '아이리시어퍼컷'은 오는 4월 24일(월) 밤 11시에 1,2편 연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아폴로픽쳐스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참신한 소재의 기획안, 대본 제출 가능합니다.

Contact us

COPYRIGHT(C) APOLLO PICTURES.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8길 10(상암동, 더팬빌딩 9층) Tel. 02 546 6601 Fax.02 546 6651

TOP